Top in IT Solutions :: DATABANK SYSTEMS
Company


CEO 메세지

home > Company > CEO 메세지

DBS는 자체 R&D를 통한 제품의 경쟁력 향상과 Total IT 컨설팅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데이타뱅크시스템즈는 오라클 Database 관련 기술 컨설팅 전문 서비스 회사로 대표이사 포함하여 직원 3명이 2002년 7월 23일 설립한 이래 올해로 10년을 넘어선 대구지역의 기술혁신형 벤처 기업입니다.

창업 첫해 매출 9천9백만 원의 작은 회사로 출발하여 매년 매출 100%의 급성장하여 창립 9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였고, 10년 차에 132억을 달성한 토탈 IT 컨설팅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오라클 Database는 물론이고, WAS 성능진단 및 튜닝과 JAVA 및 ERP 등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및 장애진단 서비스와 하드웨어(서버, 스토리지), 보안 취약점 점검 및 대책 수립을 통한 통합보안 컨설팅, BI솔루션을 통한 전략정보시스템 구축 컨설팅, 스마트 앱 기술을 통한 스마트 캠퍼스 구축 등을 통해 H/W 시스템에서 응용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전체 IT 분야에 대한 수직계열화 형태의 일관된 기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T 컨설 팅서비스" 전문 업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R&D에 과감한 투자를 단행해서 M-Care, MThink, Ark, easyM 등의 Killer Solution을 출시해서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데이타뱅크시스템즈는 앞으로 IT 서비스 분야의 대한민국 BIG3 회사에 진입하고 상시 평균 인력 250명, 연 매출액 500억 원 이상을 달성하기 위하여 매진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 통하여 저희 회사의 비전인 "최고의 인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혁신적인 IT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지역사회를 보다 더 잘 살게"라는 이상을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가고자 합니다.